■증상별 식이요법
 
 

게시물 내용보기
제목 코와 피부에 생기는 모든질병
이름  관리자 2011-10-01  조회 : 3,526 

                                                 코병, 피부병

육장 육부중 금 폐장과 대장(직장, 맹장, 항문)이 허약해지는 경우는 다음과 같다.
우선 첫째로  유전적으로  목형과 화형 체질로 태어나 금 폐장과 대장이 허약한  경우, 둘째는 폐장과 대장의 정기를 보하는 매운맛, 매운 성질이 있는 음식은 해롭다 하여 먹지 않는 경우,
셋째는 수술이나 약을 먹었을 경우다.

이와 같은 경우들로 폐장과 대장이 허약하여 인영과 촌구맥에서 모맥이 나타나게 되면 이는 육장 육부중 폐장과 대장이 가장 허약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때는 폐장과 대장이 지배하고 영양하며 관리하는 부분 코와 피부에 각종 질환이 생긴다.

주 질병은 축농증, 알레르기 비염, 코막힘, 콧물, 코내부 건조증, 코피, 코가 많이 나오고 목으로 넘어가는 증상, 각종 피부병, 피부주름살, 알레르기성 피부염, 피부 소양증(가려움) 피부습진, 두드러기, 아토피, 각종  피부암, 모맥 퍠결핵, 폐암, 대장암, 직장암, 치질, 치루등이다.

이외에도 병명은 없지만 코나 피부에 생기는 모든 질병은 다 폐와 대장이 허약해서, 폐와 대장의 영역인 코와 피부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고치는 방법은 근본 원인이 폐, 대장의 허약함에 있는 것이므로 폐, 대장의 정기를 보하는 매운맛, 매운 성질이 있는 음식을 주식으로 하여 인영과 촌구에서 모맥이 화하면 낳는다.

가장 좋은 음식은 생현미, 달래,파, 마늘, 양파, 고추, 생강, 율무, 무, 배추, 배, 복숭아 이다.
이중 생현미를 가루내어 매 식사전 4수푼씩 먹고 반찬은 마늘, 양파, 무, 배추,파등을 집중적으로 먹는 다면 그 효과는 실로 탁월하다.  약을 많이 복용했거나 수술을 한 경우는  식이요법중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나타나는 증상에 개의치 말고 음식량을 늘렸다 줄였다 조절하면서 꾸준히 한다면 결국은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목록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truein